회원탈퇴 후에는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14일 동안은 동일한 고객정보로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모든 정보가 소멸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이미 가입되어있다고 나와요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이 되었다고 나오는 경우,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 로그인정보 메뉴를 통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회원ID /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상단의 [로그인]메뉴를 클릭하시면 오른쪽에 [로그인정보]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신 후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시
입력한 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Q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후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변경 하실수 있습니다..
Q현금으로 결제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현금 결제(무통장입금)한 주문 건의 취소(반품)처리가 완료되면, 환불신청 방법에 따라 고객님이 계좌로 환불됩니다.
Q주문 후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은 일반적으로 결제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국내는 4일 이내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명절 및 연말 경우 배송기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주문(맞춤) 제작 상품의 경우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신용카드 결제 후 취소(환불)를 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승인취소에 대한 환불처리는 카드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으나 보통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1. 대금 출금 전 카드승인취소 - 정상 승인취소 됩니다. (카드사 회원규약에 따라 취소 또는 한도액 복구는 최소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2.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취소 - 다음 달에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처리 됩니다. (카드사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환불 방법과 환불 일자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운송장 번호 오류 또는 배송이 되었으나 경비실 또는 이웃(사내 직원)에게 전달 되었을 경우도 있으니 확인 후 고객센터 또는 해당 상품 컨텐츠에 기재된 배송 문의처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 후 최대 1~3 이내 배송됩니다.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 상세페이지의 이용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는 판매가자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배송을 준비중하고 있는 상태로 주문폭주또는 상품준비로 빠른 배송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자세한 상품문의를 통해 사전에 배송지연에 대한 공지를 해드리거나,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정확한 배송현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Q주문한 배송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판매한 모든 상품의 배송상태를 웹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구매한 배송상품의 오른쪽 영역에서 해당 상품의 대략적인 배송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일 경우 배송조회 방법] 홈페이지내 로그인 > 비회원 주문번호 확인입력 하시면 배송 중 택배사 배송조회 현황이 확인 됩니다.
Q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1) 사이트 로그인 후 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수량 선택 후 장바구니에 담기 또는 바로구매 2) 우측 상단메뉴의 '장바구니' 클릭 3) 배송지 확인 및 상품명과 수량 확인 후 '구매하기' 클릭 4) 주문고객, 배송지정보 확인 후 결제정보에 ‘무통장결제’ ‘카드결제’ '에스크로결제' 클릭 7) 해당 버튼클릭 후 나오는 순서대로 작성 * 주문자, 수취인 주소 및 연락처가 정확하게 기입되지 않으면 오배송 및 배송상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Q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다음과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 time-out 오류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로 조금 후에 다시 결제하시면 됩니다. - 비밀번호 오류, cvc값 오류 신용카드의 비밀번호와 유효기간을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결제를 부탁 드립니다. 만일, 정확하게 입력하셨는데도 계속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로 카드소유주 본인이 직접 문의해 주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 할부개월수 오류 회원님의 신용카드가 체크카드나 기프트카드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체크카드나 기프트카드는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므로 할부결제시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Q무통장입금할 때,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무통장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 명이 일치해야 정상 입금처리됩니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이나 1:1상담으로 말씀해주시면 입금처리됩니다.
QActiveX 컨트롤 설치가 안 돼요.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상품 대금을 신용카드로 결제하셨음을 증명하는 영수증입니다. 구매와 동시에 LGU+에서 발송되는 결제내역 메일을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 안내메일은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며, 결제된 전자결제대행사에 따라 아래와 같은 메일 제목으로 발송되고 있습니다. 1) LG_U+ 전자결제 : "[OOO]님, 000에서 결제하신 내역입니다. ■ 카드전표 발급 방법 1) LG U+에서 발송된 메일에서 발급받기 ① 구매 일자에 수신된 메일(LG U+ 또는 KCP)을 열람 ② LG U+ : 메일 본문 내 승인번호 우측의 [카드전표 출력] 버튼 클릭
2) LGU+ 전자결제 홈페이지에서 발급 받기 ① LGU+ 전자결제 홈페이지(http://ecredit.uplus.co.kr)에 접속 > (상단) 고객지원 > 거래내역 조회 클릭 ② 결제일, 카드종류, 카드번호, 승인번호를 입력하여 조회 ③ 조회된 거래내역의 주문번호를 클릭 > 팝업되는 카드전표화면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Q결제오류가나는데 어떻게 하나요?
결제 도중 같은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화면을 캡처하여 1:1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화면캡쳐방법]
키보드 ctrl키와 PrtSc Sysrq키(F12 키 오른쪽에 있습니다.)를
동시에 누른다음
한글문서 또는 워드 문서를 실행 crtl키와 v키를 동시에 누르시면 붙여넣기가 됩니다.
(또는 마우스 우측 클릭 붙여넣기)
붙여넣기 하시면 화면이 이미지로 들어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서를 저정하신 뒤에 저장된 파일을 고객센터 질문과 답변 코너를 통해 첨부파일로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Q상품이 파손이 났을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품이 배송중이나 생산시 파손되었을 경우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쇼핑몰 특성상 파손이 났을시 파손된 이미지를 찍어서 보내주시면 이미지 확인 후 교환, 환불처리해 드립니다.
Q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구매취소 후 결제수단 별 환불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 3~5일 이내, 카드사 승인취소 - 무통장입금 : 1일 이내,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무통장입금로 구매 후 취소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계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Q배송상품 환불/교환시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구입 후 7일 이내에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다른제품으로 교환 또는 이상이 없는 제품과 함께 교환을 원하실 경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구입제품의 이상이 없고 색상, 사이즈, 다른 상품 교환일 경우
-구입후 7일이내 교환 가능하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구입후 구매자의 변김, 주문실수 등으로 인해 교환.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왕복 탭배비(주문할때,반품할때) 구매자께서 부담합니다.(단, 주문시 구매자께서 택배비를 부담했을 경우 제외) !!주의사항 비닐포장 및 Tag의 폐기 또는 훼손 등으로 상품 가치가 멸실된 경우에는 제한. 반품시에 해당 사은품이 있을 경우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Q배송 상품 환불/교환시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수령날로부터 7일 이내에 동일한 택배사를 통해 착불로 상품을 반품해 주시면 반품 상품 확인 후 환불 처리 해 드립니다. 반품환불 사유에 따라 왕복 또는 편도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금액은 환불금액에서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지정된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 이용으로 발생하는 추가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므로 반드시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해 주세요.
Q배송 받은 상품이 반송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취인의 부재로 인하여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신속히 배송업체에 연락하여 반송여부를 확인 후,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이 되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